Friday, August 29, 2008

OST DRAMA N MOVIE.

OST VACATION.

ROMANIZATION.

01. Geurigo...(Holding Back The Tears) (Dong Bang Shin Gi)

(Max)
Hayake heuryeojin geurimgwa,
jiweojindeuthan nae hyanggiga,
nunbushin gureum soge, garyeojyeoyo.OH..
(Micky)
Amu mal eomneun nae gaseumi,
cheoncheonhi mameul omgyeobogo,
geu sa-iro seuchyeogan shiganman
sone, nohyeojyeo isseoyo.
(All)
I'm holding back the tears,
mugeopjji anke, na-ui ma-eumeul maego georeoyo ,
gakkapjjin anko, meolji anheun gose,
dareun naega seo-itjjyo,
nan ulji anhayo.
(uknow)
Tto dashi du soneul mo-eujyo ,
eodinga deullil geu gose,
chu-eogi anin jigeumeul nan, saragayo.
(Hero)
Babo gatjjiman neul hamkke isseoyo,
bi-ugo shipeun geu apeumi,
onmomeuro heureuneun nae nunmureul, mareuge hajyo.
(All)
I'm living with my tears,
mugeopjji anke, na-ui ma-eumeu,l maego georeoyo,
gakkapjjin anko meolji anheun gose,
dareun naega seo-itjjyo.
(Xiah)
ulji anhayo nan.
(All)
I'm holding back the tears,
gabyeopjji anke, na-ui mideumeul, maego ttwi-eoyo ,
nopjjido anko, natjji anheun gose,
tto dareun naega seo itjjyo,
jageun misoro….,
(Hero)
nan euseul su itjjyo.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02. Beautiful Thing (XIAH TVXQ)

It's feel like,
beautiful thing,
darui geurimja arae seon na,

gwitkka-e, maemdoneun baram ,
nareul eodiro deryeogalkka.

hayake, bameul yuyeonghadeut,
gureumeul geonneun yeonghon.

saebyeogi, chaja-ol ttaekkaji,
bami jamdeul ttaekkaji.
Time of love, o na-ui salme,
heorekttwen nareun eonje-ilkka.

i sesang geu eotteon geottto,
areumdapjji anheun geoneopsseo.

salmeun modeungeol aragagi-eneun,
neomu jjalbeun yeohaengingeol.
Gyejeoreun, tto ogetjjiman,
shiganui gangdo heulleo.

huimihan sesang bicheun,
gi-eongman namge dwego.

harureul, nan gamsahamyeo,
jageun gido-ui soneul mo-a.

geojise garyeojin modeun geoseul,
saranghage hasoseo.

TRANSLATION.

01. And…(Holding Back The Tears) (Dong Bang Shin Gi)

A picture that gets smeared in white
And my fragrance that seems to have faded away
All get concealed by the glaring cloud
My heart that has no words
Slowly starts to move my feelings
Those times that slipped through
Are in my hands
I'm holding back the tears
I walk trying to lessen the weight of my heart
To a place that is neither close nor far
Where a different me stands
I will not cry
I bring my two hands together again
To a place that will hear it
As I live though these unmemorable times
Though it seems stupid, we’re always together
The pain that I want to let go
Dries the tears that flows through my body
I'm living with my tears
I walk trying to lessen the weight of my heart
To a place that is neither close nor far
Where a different me stands
I will not cry
I'm holding back the tears
I run adding to the weight of my faith
To a place that is neither high nor low
Where a different me stands again
With a small smile I can laugh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02. Beautiful Thing (XIAH TVXQ)

It's feel like
beautiful thing
Below the moon’s shadow
The wind whispers in my ear
Where will it take me
Making the night turn white
A spirit that walks on clouds
Till the dawn comes
Till the night goes to sleep
Time of love, Oh my life
When will be the chosen day
There is nothing in this world
That is not beautiful
For one to know everything in a lifetime
It’s too short of a trip
Though the seasons will come again
Time also passes
Life’s faint light allow
Only the memories remain
I am thankful for each day
So I put my hands together in a small prayer
Everything that is hidden in lies
May I love please .

OST- MILLIONERS 1st LOVE.

O1. INSA (HERO)TVXQ

Barami momun, gu shigan jocha,
Naegen nomu, mojarangol,
Hanbone miso, majimak insa,
Saranghamnida, gudel.
Shigane jichodo, sarang-e apado,
Gu shigan jocha, chuogigo,
majimak insa, haneyo,
Saranghamnida, saranghamnida.
Fly away ,Fly away, LOVE
Fly away, Fly away, LOVE
Fly away, Fly away, LOVE
Neseng-e, dan hanbone sarang-a, anyong.

TRANSLATION.

01. GREETING (HERO-TVXQ).

Even that time when the wind stays
Its not enough for me.
I smile one more time and give my final greeting:
I love you.
I am tired now and love hurts but
Even if that time is just a memory
I have to give my final greeting.
I love you, I love you.
Fly away Fly away LOVE
Fly away Fly away LOVE
Fly away Fly away LOVE
In the afterlife I will greet my love again.


OST- THE LEGEND.

01.TAE WANG SA SHIN GI.

[Jaejoong]
Mareun pulggotcheoreom yawuin seulpeumi,
Eongkin sehweoleh, cham mot deulddae.

[JunSu]
Gaseumsogeul gipi, pagodeuneun,
Geochin hansumeh maedalrineh.

[JaeJoong]
Cheonnyeoneui nunmuleul moeumyeon,
I mam da daeshinhalgga.

[JunSu]
Noeuli ddeonan jeo haneul, ggeutehn,
Oneuldo, seoseonggerineh.

[YunHo]
Ireun saebyeog, achim, yeorin haetsali
Jinan bam ggumeh, ggaeeonal ddae.

[Yoochun]
Magmaghaettdeon, eojeh, geu ggumdeuli,
Jeonseol sogeuro sarajineh.

[ChangMin]
Cheonnyeoneui soweoneul moeumyeon,
I mam, da daeshinhalgga,
Haetsali ddeonan jeo deulpan, ggeutehn,
Oneuldo, seoseonggeorineh.

[YooChun]
Jeo honja ddeonoldeon najeun barami,
Jichin sumgyeolro, hehmaeilddae.

[YunHo]
Hannajeoleh naerin i bitmulro,
Sehsangeui seolum dalraeboneh.

[JaeJoong]
Cheonnyeoneui sarangeul moeumyeon,
I mam, da daeshinhalgga.

[JunSu]
Dalbichi jamdeun jeo haneul, ggeutehn,
Oneuldo, seoseonggeorineh.

[JaeJoong]
Cheonnyeoneui geurium moeumyeon,
I mam, da daeshinhalgga.

[JunSu]
Haeoreum bichin jeo deulpan ggeutehn,
Oneuldo, seoseonggeorineh.


---------------------------------------------------

TRANSLATION

When my sadness is thin like a withered flower
Unable to fall asleep because of these tangled years
I cling to the rough sigh
That would gnaw deeply into my heart

If I collected tears of a thousand years
Would it be enough to show my heart
At the end of the sky where the sunset glow has left
Today, I linger on again

As the frail sunshine of early dawn
Is woken up by last night's dream
My gloomy dreams of yesterday
Disappear into the legend

If I collected wishes of a thousand years
Would it be enough to show my heart
At the end of the field where the sunshine has left
Today, I linger on again

As the lone wandering low wind
Loses its way, breathing heavily,
I ease my sorrow in this world
With the raindrops of noon

If I collected love of a thousand years
Would it be enough to show my heart
At the end of the sky where the moonlight is sleeping
Today, I linger on again

If I collected longings of a thousand years
Would it be enough to show my heart
At the end of the field where the rising sun is shining
Today, I linger on again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