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14, 2008

Don't Cry My lover (Rom+Eng sub).

Lyric :Don't cry my Lover (Saranga Uljima)

Hero

Nan...jeongmal gwaenchaneun geonji,
I am finally right now?
Na boreo gwaenchanyamyeo mureoboneun sarammajeo,
That is what they ask me
Naega...seulpeo boina bwa,
I look so pained
Hangin na nunmullo,
My tears seep
Du soni beombeogijanha.
Through my two hands.

U-know

Nareul wihae ddo heulleo,
When the tears that blind my eyes
Naerineun bitmuri,
Fall
Nae nun wieseo beonjyeo neol garyeojultende.
I can see you clearly

Micky

Saranga uljima,
My love... don't cry
Neol deryeogalji molla.
i don't know if i should...take you away with me
Max
Ajik do neon nameun gieokmajeo,
You still hold on
Japgo ittdeongeoyo.
To so many memories....

Xiah

* Jamshi nuneul gama,
I close my eyes for a moment
Neol saranghalkkabwa,
I still love you so
Nohaga dwoel neoui soneul,
I should give up
Notji mothalkkabwa.
But i can't let you go
Naegero...saranghaneun beopeul gareuehyeo jun neo,
You taught me how to love now....
Eodd eohke ijeoya hae,
How can i......
Jigeumu i.... moseup.
Forget you?

Micky

Oneul ddo sure chihae nege jeonhal georeo,
Again, i'm drunk today
Yeokshi neon badji an ha,
i call you but you don't pick up
ddo uljianha....
again, i cry...

U-know

museun mareul haettneunji,
What did we say?
heotdwoen soril hanji,
still those tedious words
Mian hae, ran mal jocha mothaneun na.
I can't even say the words, i'm sorry.

Xiah

Ajik do naegeseo domanggaryeoni,
What i have become
Jabeul su eoptneun kkumeul jjot deushi,
I can't grasp the dream
Deo meoreojyeoga.
That is now distant

Max

Repeat*

Xiah

Neo- ege eoddeon sarangi wado gidariltende,
The love that you have been waiting for

Micky

Pyeonhi eoptda saenggakhae,
I cannot have

Max

Nege haettdeon uri yaksokgwa,
The promise that we made

U-know

Hamkke hajideon nun mureul,
To shed our tears together

Hero

Ije....boyeo julsu isseo....Oh.....
I can see them now...

Hero/Xiah

Repeat*

Micky

Saranga.. Sarang hae.
My love ... i love you

Credits:Msjaeyai.
Source:-
Youtube + DBSKArchives.Blogspot.com

No comments: